마산자유무역관리원, 수출유공자 표창 수여

산업통상자원부 마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원장 홍장의)26일 관리원 대회의실에서 자유무역지역 수출 증대에 기여한 우수 입주기업과 유관 지원기관에 대한 수출진흥유공자 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수출유공 포상자 선정은 마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과 ()마산자유무역지역 기업협회에서 입주기업과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통해 수출증대 등 실적이 우수한 기업에 산업부장관 표창 9명을 선정했다.

 

산업부 장관 표창은 자동차 정밀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가유 백남열 부사장, 차량용 콘트롤 케이블을 생산하는 한국 TSK() 김천우 차장, 이동식 에어컨, 난방기 생산처업체인 ()웰템 박다한 해외영업과장, 자동차용 BLDC 모터 등 자동차 부품 업체 에이지테크() 김도엽 계장, TV용 인버터 모듈 등 생산하는 티와이모듈 코리아() 정형배 부장, 금속절삭기계 생산하는 첨단정공(유책) 서정원 생산기술이사, 자동차 부품용 정밀주물 규사를 생산하는 ()동남 장주석 직장, 자동차 부품 패드를 생산하는 ()센트랄 이현복 부장, 가전제품용 타임스위치 등을 생산하는 한국중천전화() 홍영문 연구소장(부장) 9개 업체다.

 

()기업협회는 창원시와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자유무역지역 발전 유공자 표창을 건의해 자동차 등속조인트 부품을 생산하는 ()창일기계 황정규 대표이사, KC환경 서비스() 이강욱 대표이사 등 2명이 국회부의장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창원시장 표창은 한국산연() 이태홍 대표이사, ()케이엔아이씨 남창현 대표이사, 이레개발() 명길성 대표이사, 삼일테크() 김요성 생산기술이사, ()다린 이혜민 주임 등 5명이다.

 

마산자유무역지역관리원 홍장의 원장은 “지역 경제발전과 자유무역지역 진흥을 이끄는데는 수출유공자들의 힘이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수출증대와 지역 내 고용 창출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출처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http://www.gnnews.co.kr)


 

List